저는 하루하루 16시간이상 화물운송하며 살아가고있는 50대 가장입니다
차량구매 한지 3달(아이XX)입니다. 벤츠아록스2848 23년 11월식 21톤
계약은 2월 말일경이고 정식 운행은 3월 7일 부터 정식 운행했고
가격이 비싸지만 엔진 보증기간이 남은 차량을 일부러 구매 했습니다.
이리저리 사건 사고들도 많았지만 . 운행하는데는 큰 이슈 없이 운행했기에
지금까지 운행하다가 저번주 금요일 부산에서 짐 받아서 올라오던 도중 느닷없이
엔진 트러블이 생겨서 상주 부근 고속도로에서 섰습니다 .
새벽이라 어디 알아볼곳도 없고 해서
벤츠 080고 전화해서 출동을 불렀고 출동 기사가 모르겠다고해서
비싼돈들여서 대구 (왜관)정비소에 견인입고 시키고 증상판단을 기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 청천 벽력같은 소리를 듣게 됬어요
엔진을 열어보니 뭐 외부 업체 에서 손댄곳이 보인다고 보증수리가 안된다고
엔진 리빌드 수리비 1억2천에서 작게는 6천만원이 든다고 합니다.
외부 업체에서 수리한 현상이 보인다고 해서 보증수리가 안된다해서
뭔 이상한 소리 하냐구 엔진 보증기간이 있는차를 누가 미쳣다고 사설업체에서
수리하는 경력을 쌓냐고 말도 안된다고 했더니
뚜껑을 열었는데 그런부분이 보인다고 하는겁니다.
경황 없어서 일단 전화 끊어보라고 알아보겠다고 해서
전화 끊고 구매한 담당자한테 전화 해서 물어보고 전차주와 통화해서 확인했는데
신차사서 누가 어떤 돌아이가 사설 업체가서 신차를 엔진열어서 수리 하냐고 수리 해주는곳도 없고 수리 하는 미친놈도 없다고
신차사서 엔진오일 두번 교체 한거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확인하고 나서 대구정비사업소(왜관)벤츠에 전화해서 담당자한테 말했습니다.
아 어 한마디가 사건이 커지고 작아지고 하는거니 확실하게 말하라고 통화 녹음되고 있다고
확실하게 외부업체서 풀고 작업한거 확신하냐 했더니
난 누가 되었던 벤츠던 구매한곳이던 둘중 하나는 사기치는거니 난 소송걸거다 그리고 실제로 변호사까지 섭외 해놓은 상태입니다.
그렇게 이야기 했더니 추측성 발언이라는 겁니다. 추측으로 풀어서 작업한거같다는 말을 한거네요
당신 한마디에 사람이 죽고 살고 하는거다 2달 20일 몰고 1억2천만원이라는 견적 받으면 사람 하나 죽이는 말이다 . 말함부로 하지마라고 했더니
본사에 일단 증상이 확실하지 않아서 보고서 올린거라고 합니다.
다시. 저번주. 수요일 대구 다임러정비센터 방문해서
제가 인수하고 수리한 내역들 직접만나 서류및 내용전달하고 처후에. 대해 이야기 해봤지만 동일한 말만하였습니다.
본사에 재조사 요청하였다고 일주일정도 기다리라는말과
똑같이 반복적인말 엔진내부에 마킹표시가있어서 손본흔적이라는 말만 되풀이하였습니다.
전차주와의 통화녹음과 판매업체의 정검내용 서류까지 다있는. 상태인데도 말도. 안되는. 억지를 되풀이하고있습니다. 신차보증 남은차를. 어느 누가 외부에서 손을 댄단 말입니까!
전차주는. 엔진오일2회 전구교체1회 받은게. 전부라고하며
그수리내역 또한 있습니다.
도와주십시오.2달하고23일정도만에. 이런 말도. 안되는. 억지로. 운행하지도 수리받지도 못한체 하루하루를 지옥속에. 살고있습니다
방송국. 제보 방법이라든지. 저의. 억울한. 피해를. 알리고 싶습니다.방법좀. 알려주세요
konggee73@naver.com 입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