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물류단지가 있는데 초보기사들이 계속 오는지 옹벽이나 휀스를 긁고서 그냥 가네요

경찰을 계속 부르는 것도 미안하기도 하고요...

그냥 직접 해당 업체하고 연락해서 해결을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