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zui (1).jpg

 

 

benzui (2).jpg

우리나라에서 직수입차량이지만 보기가 아주 힘든 트럭입니다. 그러지 않아도 이제 나온지 거의 40년이 다되가고 있습니다. 저트럭은 아마도 저감장치를 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 않았으면 벌써 저세상으로 갔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