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고소득 여성들이 중국 인해전술에 탈탈 털리고 있다 



지방 소도시 노래방 한번 가뵈라

아시아 마트가 있고뜬금 90년대 식 다방이 있으며

탕후르와 마라탕이 있고 꼬치구이점도 오픈중이며

그속에서 고량주를 판다면? 100% 점령당했다 본다 ㅎ

 

시간되면 저녁에  마사지 업소도 한번 가봐라 ㅎ

 

마지막 남은 20대 한국 여성들의 고소득 직장

스웨디시 60분  15만원짜리 (하드코어는 20부터~~)

 이것마저 어느새 중국 여인들의 인해전술 덕분에

100분 8만원  짜리와 경쟁중인데 게임이 안된다.

ㅎㅎ

두고보면 60분 15만원짜리는 무너진다.

 

왜?

 

첫째 ,중국 여성은 24시간 일한다.

 

둘째,가성비 차이

거절이나 제약도없이 하드코어 8만원 부터 가능하다

한국업소는 단속 걸리면 바로 과태료 영업정지  먹고

그사이 중국이 다 뺏어간다

 

세째,중국 여성 억척스러움+ 교태 경쟁력은

한국 여성 넘사벽이다.

얘들 죽기 살기로 달려든다. 한국은 껍데기만 남았다.


너라면 어디 가겠냐 ? 

60분 -15만원-한국 여성 

90분 -10만원 -중국 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족)

한국전쟁때 중공군에게 밀리고

이젠중국 가전 ,전기차,로봇 산업  반도체까지

내년  중국 창신 메모리도 성능  70%지만

가격은 30%대로 무제한 쏟아진다.

ㅋㅋ

한국 산업 박살나는중인데

한국여자도 밀리는 중이다.

중국

무섭다.

문화 정치 경제 언론 여론조사 먹고

대학 ,외환보유,금융 부동산 이어

이젠

바닥 유흥까지 점령중이다

ㅎㄷㄷㄷㄷ

 

보배와 보배가 빠는 정치인들만 정신 못차리고 있다.

아니면 일부러 모르는척 하거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