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나갈 때 열라 화난거보면 (1) 11:03 추천 7 조회 581 수정 26.06.26 11:08 레인메이커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동점 만들어야 되는 상황에 전술변화 1도 없고 라인은 쳐져서 선수들 죄다 밑으로만 뱅뱅 도니까 얼마나 답답했으면 지가 빠지면 공격수 넣겠지 싶어서 부상이라고 한거 아닌가싶음. 근데 또 수비수 넣으니까 민재가 미쳐 안미쳐? 추천 7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