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점 만들어야 되는 상황에 전술변화 1도 없고 라인은 쳐져서 선수들 죄다 밑으로만 뱅뱅 도니까 

얼마나 답답했으면

 

지가 빠지면 공격수 넣겠지 싶어서 부상이라고 한거 아닌가싶음.

 

근데 또 수비수 넣으니까 민재가 미쳐 안미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