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큐를 논하는 개고기와
저지능 운운하는 대구놀로지..
.
.
.
.
.
.

이큐는 둘째치고
아이큐는 물론 문법도 문제인 개고기ㅋㅋㅋ

누구더러 저지능이라고 할
그런 지능이 의심스러운 대구놀로지ㅋㅋㅋ
아주 그냥 개그를 해라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너그들이 이큐를 논하고
저지능을 논해?ㅋ

이큐를 논하는 개고기와
저지능 운운하는 대구놀로지..
.
.
.
.
.
.

이큐는 둘째치고
아이큐는 물론 문법도 문제인 개고기ㅋㅋㅋ

누구더러 저지능이라고 할
그런 지능이 의심스러운 대구놀로지ㅋㅋㅋ
아주 그냥 개그를 해라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너그들이 이큐를 논하고
저지능을 논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