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brandkeys.com/wp-content/uploads/2019/09/Press-Release-2019-Loyalty-Leaders.pdf
한 제품군을 구매하였을때 다음 세대가 나와도 같은 브랜드를 구매하는 비율
1. 아마존: 온라인유통(18년 1위, 유지)
2. 구글: 검색엔진분야(18년 2위, 유지)
3. 삼성: 스마트폰 분야(18년 6위, 상승)
4. 아마존: 태블릿 분야(18년 9위, 상승)
5. 애플: 태블릿 분야(18년 7위, 상승)
6. 넷플릭스: 비디오 스트리밍(18년 4위, 하락)
7. 아마존: 비디오 스트리밍(18년 5위, 하락)
8. 애플: 스마트폰 분야(18년 3위, 하락)
9. 트레이더조: 식품소매 분야(18년 10위, 상승)
10. 현대: 자동차 분야(18년 14위,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