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직 대 생산직 뭐가 나을까요
(24) 휴대전화
추천 1
조회 2368
반응공학
별 생각없이 대학나와서 공장에 관리직으로 쭉 근무하다가 물량부족으로 공장다운되어 본사공장 품질팀 현장직으로 3개월정도 일했습니다. 24시간공장 3조2교대라 야간근무도 해야돼 이직해야되나 고민도 했는데요. 웬걸 관리직처럼 회의도 없고 쉬는시간도 딱딱 정해져있고 칼퇴가 가능하다보니 더 좋더라구요? 물론 몸은 힘들죠.. 게다가 관리직은 임원되지 않는이상 퇴직도 생산직보다 빠르잖아요. 현재는 다시 관리직인데 퇴직할 때를 생각하면 지금이라도 생산직으로 이직할까 고민중입니다.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