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진짜 미친듯 (4) 휴대전화 26.06.21 13:58 추천 4 조회 946 sdgc11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2차전 무난히 튀니지 잡고 최소 8강은 갈듯하네요 우리나라는 남아공 한테 발리믄 홍맹보 바로 퇴장 시켜야 함 추천 4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