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부분변경 공개

카레라는 외/내관의 소소한 변경 및 파워트레인 성능 살짝 향상 (범퍼 및 라이트 변경, 버튼시동 추가 및 풀 디지털 클러스터 적용 등)

최고출력 394마력, 0-100 기존 4.2초에서 4.1초로 감소

 

GTS는 외/내관 변경은 물론 양산 911 최초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적용(명칭 T-하이브리드, 벨트 구동을 없애고 400V 전압 시스템 적용, 트윈터보 삭제하고 전기구동터보 장착, 벨트 구동이 삭제되면서 그 공간만큼 보어 및 스트로크를 증대시킨 신형 3.6 엔진, PDK와 엔진 사이에 전기모터 적용)

최고출력 541마력, 0-100 기존 3.4초에서 3.0초로 감소

 

카레라 (루가노 블루 외장, 블랙/코냑 투톤 클럽 가죽 내장)

911_Carrera_RG24_0021_new_BG_Kopie.jpg

 

 

911_Carrera_RG24_0014_new_BG_Kopie.jpg

 

 

911_Carrera_RG24_0075-3__Displays_Kopie.jpg

 

 

GTS (슬레이트 그레이 네오(쿠페)/가드 레드(타르가) 외장, 레이스 텍스 인테리어 패키지 내장)

0840_nevada_coupe_u-crane_AKOS0607_edit_V03-sky.jpg

 

 

0936_nevada_coupe_u-crane_AKOS9626_edit_V02.jpg

 

 

0080_nevada_targa_u-crane_AKOS1802_edit_V01.jpg

 

 

24_PAG_G188_911_Vorshooting_1012_Energy__A3_RG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