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지리 같은 꼴보수 씹새끼들아. 대가리에 든게 없어도 거짓말은 말아야지. 니미 썩렬이가 전두환이 정치를 잘했다 하니까 맞아 맞아...그러고 앉았네 이 한심한 등신새끼들 그냥 뒤져라. 내가 속이 다뒤틀린다. 뭐...쿠데타하고 광주학살 빼고는 잘해?
살인충동 일어날라고 한다. 아 혈압! 아 뒷골! 이새끼들이 사람잡네. 청심환, 청심환..아무리 니들이 빨아재끼는 후보라고 하지만 개념없이 헛소리하면 아니다라고 말을 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니냐? 니편이 똥이 된장이라고 하면 퍼다가 국끌여 먹을래?
니네같은 모지리들은 남이 가진것은 많아 보이고, 남의 삶은 쉬워보이고, 남이 살았던 시절은 행복한 시절처럼 보이지?
어디서 구라를 치고 자빠졌냐. 몇십년전이라고 그렇다라고 구라를 치면 오..그러네 그렇게 되는 줄 아냐?
그때는 새끼들아 교통경찰이 대놓고 돈을 받고 학교선생들에게는 촌지라고 일년에 두번가서 돈을 바쳐야 하는 시절이었어. 니들이 상상도 하지 못할만큼 학교에서 두들겨 패는게 기본이었고 선생들이 야구방망이로 애들을 팼다.
집은 6개월마다 전세값을 올리고 올린만큼 못내면 쫒겨나야했다. 1인당 국민소득은 2천달러야. 지금 딱 베트남이 전두환시절의 한국하고 같다고 보면 되. 굶어죽지 않으려면 뒤지게 일해야했다. 회사나 공장에서는 하루 12시간 6일 일하는게 기본이었고 상사가 부하직원에게 기분나쁘면 조인트를 까거나 싸다구를 날리던 시절이었어.
군대에서는 뒤져나가도 아무도 신경을 안쓰고 산재같은것 통계조차 없다. 당연히 산업현장에서 죽어도 보상같은 거 없다. 1980년대 중반에 외 노동운동이 활발히 일어났는지 아냐? 사람대우를 못받았기 때문이야. 니들 지금 나가서 편의점에서 일해도 최저임금이라고 시간당 8~9천원씩 받지? 4대보험도 들어주고? 그때 그런게 있을거 같냐. 월급떼먹는게 다반사야. 성추행? 여직원 강강하고 애떼라고 돈집어 주는게 심심치 않게 일어나던 시절이야.
사업할라면 공무원한테 기본적으로 뇌물먹이고 접대하고 그거 안하면 아무것도 안되던 시절이고 니가 돈많고 높은 사람이면 자동차로 사람을 쳐죽여도 구속도 안되던 시절이야. 지들 지강헌이 대가리에 총을대고 유전무죄무전유죄를 외치던거 모르냐?
전두환이가 매년 명절때 대면 대놓고 기업체 회장들 모아놓고 세뱃돈을 챙겨갔고 그 패거리하고 똘마니들에게 나눠줬지. 국제그룹같은 경우에는 돈내놓으라는거 어음으로 줬다가 그 큰 재벌기업을 해체해버리고 찢어서 지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던져줬다.
용팔이 사건이라고 야당창당대회때 조폭을 동원해서 국회의원들을 두들겨 팼던게 전두환이야.
니들 같은 애새끼들은 기껏 응답하라 1988이나 보면서 따뜻하지만 그리운 1980년대라고 생각할지는 몰라도 니들 살라고 1980년대로 보내면 1년도 못버틴다. 내 도저히 한심해서 더이상 말을 못하겠다. 이 병신새끼들아.
https://youtu.be/CixadW7kM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