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러지 싱퀴들아 니들 계속 민노총 끄집어내서 물타기 하려고 하는데..
민노총 역시 이 시기에 2000명 집회?? 이것들도 정신나간 싱퀴들이 맞어~
난 이 시키들 실드 칠 생각 단 1도 없다는거~ ㅋㅋㅋㅋ

근데.. 버러지싱퀴들아 민노총 욕하는 건 이해해.. 근데 버러지 집회랑 비교하는건 점 아니지 않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경 중앙방역대책본부 본부장(질병관리본부장)은 21일 정례브리핑에서 "현재 8·15 광화문 집회에서 가장 위험한 노출은 사랑제일교회로, (검사는) 당시 감염력이 있는 시기에 밀접 접촉한 집회 참여자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있다"며 "집회가 진행됐던 양상이나 장소, 시간 등을 조금 더 세분화해 우선순위를 가지고 검사를 진행해야 하는 그런 한계가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정 본부장은 "세부적인 지침을 정해서 시행하도록 그렇게 조치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앞서 이날 오전 김강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총괄조정관(질병관리본부장)은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 (민주노총 조합원) 2000명 정도가 모여 집회를 진행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다만 이 집회와 광화문 집회의 감염 위험도에 있어서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고 봤다"고 했다.

김 1총괄조정관은 "(광화문) 집회에 참석한 확진자가 확실히 있었고, 이를 통한 감염확산의 우려, 또 확진자가 발생했던 사랑제일교회의 관계자분들과 교인들이 광화문 집회에 참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봤다"며 "이런 위험도를 근거로 두 집회는 같은 날 시행됐음에도 다른 방식으로 대처하고 조치하고 있다"고 했다.


집회 이전 사랑제일교회에선 확진자가 13명 나왔따... 그게 8월 14일.. 8월 12일에 첫 확진자 나왔고..

그리고 사랑제일교회 직접 접촉자등 감염 위험 있는 버러지 싱퀴들 격리하라고 했는데..

감염증상이 없다고 쳐 나와서 연설까지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 버러지 싱퀴는 확진됐고.. 전국적으로 겁나게 퍼지고 있고..


격리대상자가 쳐나온 집회랑.. 아닌 집회랑 같냐??

대가리는 장식용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러지 싱퀴들은 뇌가 없다는 걸 왜 자꾸 셀프 인증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