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이 지금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하지만, 지금 충남도청 도지사 및 대책위원들은 탁상정책만 하여 충남도 자영업자들을 죽이고 있습니다!
서울, 인천, 경기 그리고 부산은 정부에서 고위험시설 폐쇄 조치를 내린 부분에 대해서 공고문과 시간적 여유를 주었지만, 충남도청은 금일(2020.08.23 18:00) 도청직원들의 결정으로 인해 아무런 공고문 없이 2020.08.23 19:00에 폐쇄명령을 일방적으로 통보하여 사업주 및 직원들은 아무런 대비도 못하고 그냥 문을 닫아야 합니다.
최소한의 공고및 시간적 여유라도 주었다면 직원 및 사업주들이 대비라도 하여 손해를 최소한으려 줄여보려는 노력이라도 해보았겠지만
위에 기재 한대로 충남도청은 타 지역과는 달리 전화한통으로 바로 그 시간부로 폐쇄하라는 내용만 남겼습니다.
물론, 사태가 심각한건 압니다. 하지만, 이런식의 충남도청의 일방적이고 충청남도의 대표라고 하는 충남도청의 처리라고는 전혀 믿을수없는 즉흥적인 결정은 너무 당황스럽고 어이가 없습니다.
민주주의 국가에서 어떻게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으며, 이런사례는 어느 공산국가에서도 보기도 힘든 아주 이기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업장에서도 당장 그다음날 계획이란게 있을거고 약속되있는 일들이 여러가지가 많을텐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영업정지 명령이 떨어지면 업주들의 피해는 누가 책임져 준답니까? 앞으로 일어날 문제들을 어떤식으로 보상을 해준다 아니면 해결책도 제시해주지 못한채 무조건 폐쇄해라 라고만 하면 어떻게 그들을 믿고 그 지역에 살며 그들에게 의지를 하겠습니까?
저희 자영업자들을 도와주세요.... 자영업자들은 그 막대한 손해를 어떻게 감당해내야 합니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저희 입장을 조금이라도 이해해주신다면 소중한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청원동의해주세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uDP72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