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년똥개년들(이화여대재학생년들과 이화여대졸업생년들)과 이화여대똥개교수들은 종북좌파들과 종북좌익들과 전라도것들과 

악질친일파들과 매국노들과 골빈된장년들이 합쳐진 것들이다. 아주 개같은 것들이 합쳐졌지. 

근래에 악플로 나를 살해협박한 놈들을 아직 고소안한 것을 보고 정치인들과 이화여대똥개들과 이화여대똥개교수들이 작당하여 

나를 살인미수와 강도살인미수와 상습특수협박 등 중범죄들을 저지른 것을 고소안할거라고 심한 착각을 하나보지? 병신들아.

대가리가 그렇게 나쁘니 이화여대똥통학교에 다니거나 졸업했거나 거기서 교수질을 하지. 병신들아.

악플로 살해협박한 것과 실제로 살인미수와 강도살인미수와 상습특수협박 등 중범죄를 저지른 것은 큰 차이가 있다.

악플로 살해협박한 놈들은 피라미들이고 작은 범죄니 그것들은 주적들을 개작살낸 뒤에 나중에 고소해서 처벌시키면 되는 것이니

아직 고소를 안하고있는 것이다.

내게 정치인들과 이화여대똥개들과 이화여대똥개교수들이 저지른 살인미수와 강도살인미수와 상습특수협박 등 중범죄는 

사건이 워낙 크고 정치와 큰 관련이 있으니 형사처벌시킬려고 준비하는데 시간이 꽤 걸려서 아직 고소장이 검찰청에 들어가지않은 것이다.

철저히 준비를 해서 반드시 형사처벌을 시켜 내게 중범죄들을 저지른 범죄자들을 1000명이든 2000명이든 반드시 형사처벌을 시켜 

감옥에 보내주마.  징역 10년에서 징역 20년은 나올 것이다.  감옥에 처넣어 대타격을 가하는 것이외에 그외 대타격을 가할 10가지 방법을 

이미 생각해놓았다.  까불지마라.





이화여대년들은 남자관계가 복잡한 못생긴 쓰레기걸레된장년잡년들이다.
 
이화여대에 이대축제와 이대졸업식에 초청을 받아 모두 7번 들어가 보아 많은 이화여대생들을 보았는데 이화여대생들 정말 못생겼더라.
 
호박밭이나 메주진열장에 온 느낌이었다.이화여대생들의 평균적인 외모가 현격하게 떨어질 뿐만아니라 상당히 미인인 여자도 없더라.
 
여자연예인이나 유명인 중에 상당히 미인인 이화여대출신 두 명만 말해보라.아니 한 명만 말해보라.           없다.
 
다른 대학들에는 그런 미인들이 다 있는데 이화여대만 없다.못생긴 년들이 눈이 높기는 엄청나게 높다.
 
서울대,연대,고대가 아니면 만나지않겠다는 년들은 다 그렇고 서울대가 아니면 안만나겠다는 년들도 아주 많고
 
서울대출신에다가 김앤장변호사가 아니면 사귀지않겠다는 년들도 제법 있다더라.재벌과만 결혼을 하겠다는 년들도 제법 있다더라.
 
그런 년들 정말 재수없지.
 
이화여대년들(이대재학생들과 이대졸업생들)은 골빈된장년들이 아주 많다.
 
이화여대년들은 다른 여대와 일반대학 여재학생들과 여졸업생들에 비해 남자를 몇배나 많이 만난다고한다.
 
이화여대년들은 남자관계가 복잡한 못생긴 쓰레기걸레된장년잡년들이다.

이화여대 못생긴 쓰레기걸레된장년잡년들아 니들 꼬라지를 알고 눈을 낮춰라.
 
 
 
이화여대년들(이대재학생년들과 이대졸업생년들)   남자를 엄청나게 많이 만난다고한다.
 
소개팅,미팅,선,동호회,회합,노는 장소에서 만남 등으로 남자를 엄청나게 많이 만나다고한다.
 
다른 여대들과 일반대학들 여재학생들과 여졸업생들에 비해 이화여대년들은 남자를 몇배나 많이 만난다고한다.
 
성인남녀가 그렇게 많이 만나는데 아무 일도 안생기나?         당연히 생기지.
 
이화여대년들이 재학시 또 졸업후 남자들을 최소 수백명이상 1000명이상 만나면 여자가 마음에 드는 남자들이 있게 마련이고
 
그런 남자들과 섹스를 한다.남자를 3000명이상 만나는 이화여대년들도 있다더라.

남녀가 서로 좋아하지않아도 섹스를 하는 경우도 많다.

그런 식으로 놀다보면 졸업후 시간이 많이 지나면 이화여대년들은 거의 걸레가 되다시피 된다.
 
다른 여대들과 일반대학들 여재학생들과 여졸업생들에 비해 이화여대재학생년들과 졸업생년들이

남자를 몇배나 많이 만나면 걸레의 비율도 그만큼 증가한다.
 
이화여대년들은 골빈된장년들이 아주 많다.이화여대년들은 남자관계가 복잡한 못생긴 쓰레기걸레된장년잡년들이다.
 
결혼시장에서 이화여대년들이 조신할거라고 생각하는건 완전히 틀린 생각이다.   이화여대년들은 걸러거나 먹버를 할 필요성이 있다.
 
결혼할려는 남자들은 잘 생각을 해볼것.이화여대 못생긴 쓰레기걸레된장년잡년들아 니들 꼬라지를 알고 눈을 낮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