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털천지들은 변함이 없다. 노무현대통령때 하는짓이 어쩜 이리 똑같냐?
정권연장 안되면 검찰개혁이고 보완수사권이고 나발이고 원상복구되고 내란범들 전부사면될거고
나라꼬라지 잘돌아가겠다 ㅉㅉ
이재명대통령이 도대체 뭔 잘못을 했는데? 아니 ㅅㅂ 인사가 마음에 안들면
문조털래유 니들쪽에 유능한 사람을 추천을 쳐하던가
인사에 하나하나 딴지쳐걸면서 발목잡는 이유가 뭐냐?
니들쪽 유능한 인재 누구있는데? 조국을 총리시켜주리? 법무부장관에 박은정 임명하리?
민정수석에 최강욱 임명하리?
진짜 제정신들인가? 4년뒤에 국힘정권잡고 내란범들 전부 사면되고 나라개판되는거 안두렵냐?
왜이렇게 사사건건 이재명대통령 공격하는거냐? 보완수사권이 뭐라고? 그보완수사권 폐지한다잖아?
검찰에 이미 인지수사못하게 하고 수사개시권도 없구만...니들이 지랄 염병해서 국회에서 알아서하라고
보완수사권폐지하라잖아? 그책임은 국회 니들이 책임지라고 봉욱이 민정수석되면 나라망할것처럼 쳐
떠들더니 무슨 문제라도있었냐? 왜 털보한테 뇌의탁하고 사는거냐? 털보도 노무현 비판 비난하고 딴
지일보에 글쓰고 염병떤거 모르지? 노무현대통령 서거하시고 그글들 싹다 지우고 노무현팔이쳐하고있
고...문재인때는 문재인이 털보말을 잘들어서 조용했나보네? 이재명정부들어서서 털보한테 고급정보든
인사든 안통하니까 지금 지랄염병하는건 아니고? 정신들좀 차려라 4년뒤에 정권연장실패하면 모든게
다시 윤석열 정권으로 돌아간다는것을 좀 알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