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저때부터 중도층은 문재인 싫어했어 촛불 들어 대통령 시켜줬더니 개혁이란 개혁은 아무것도 안하고


그래도 믿고 180석 몰아줬는데도 또 아무것도 안하고 부동산 개망해서


지금은 윤석열때문에 더 싫어하지...중도뿐 아니라 1찍들도


문재인과 친문이 망쳐놓은 상황에서 이재명이라서 0.7퍼차로 진거야 이게 대단한거임


그래서 이재명이 이걸 기반으로 보궐당선되고 당대표되고 연임하고 한거 아니냐고



그런데 비호감이라 대선 졌다고?? 진짜 후안무치다 

 

11815.jpg

 

 

11818.jpg

 

 

11821.jpg

 

출처 https://theqoo.net/politics/4254713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