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협상단장, 오만과 호르무즈 논의…오만 "무료 통행 재확인"

 

이어 양측이 "국제법 준수와 통행료 없는 안전한 통행을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고 강조했다.

-------------------------------------------------------------------------------------------------------

 

니들 지금 국제유가가 110불에서  73.8불까지 폭락해도 

 

 통행료도 내야하고 아직 정세가 불안하고 등등 핑계되면서  기름값 안 내리는데

 

오만의 설득으로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안 받기로 했단다?? 

 

무슨 핑계로 또 기름값 안 내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