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건 정부가 전 국민한테 칭찬받아야 마땅합니다. 26.06.23 20:02 추천 0 조회 102 소식을전하는남자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링크 : https://www.yna.co.kr/view/AKR20260623139400055?input=1195m형님들, 맨날 세금 낭비다 뭐다 화나는 뉴스만 보다가오늘 오랜만에 가슴 따뜻해지고 세금 낼 맛 나는 뉴스 하나 봐서 공유합니다. 추천 0 반대1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