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정합니다

애국보수 대통 중 일부 인사들에게 문제가 있었다는 거.

한 편, 개혁진보 인사들도 다 호평만 있는 것은 아니지요.

좋아요. 문제가 있으면 탄핵이라도 해서 중간에 대통을 바꾸는 것이 민.주.주.의 라면

누구도 그 원칙에 예외는 없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제가 느끼는 공정한 세상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