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png

 

 

오상욱 선수가 '빌린 칼'로 출국했지만 다행히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런것이 애국입니다!


선관위 잘못한거 100번 맞지요. 선거관리 개판으로 한 벌을 반드시 받아야합니다.


하지만 참정권이라는 명목으로 부정선거를 외치고 국가대표 경기를 방해하며,

어린 핸드볼 선수를 쁘락지로 몰아가면서 자신들을 애국보수라 칭합니다.


고소당하지 않을 정도로 응원(?) 문자 넣어드렸습니다.

형님들도 마음에 우러나오는 진심을 홍기옥 목사님께 전해보시면 어떨까요?

혹시 아나요 참회하여 집회 해산 할지?

 

원문은 부동산카페이며 여기 극우새키들 졸라많은데 좀 혼내주실분...

https://naver.me/5RACBit2


혼자서 댓글로 싸우기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