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빼가리 댓글 삭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휴대전화 26.06.23 18:06 추천 4 조회 49 수정 26.06.23 18:08 PX가뭐야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100% 오른건 일베라고 해야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4 반대1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