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교통방송(TBS), 어린이재단과 함께 『다문화가정 고향방문지원 수기공모전』을 개최하고, 우수작 대상자 20명에게 각 300만원 상당의 모국방문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 왼쪽부터 교통방송(TBS) 이문구 라디오국장, 교통방송(TBS) 이기완 기획조정실장, 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곽진 상무, 개그맨 이홍렬氏

 

현대차가 다문화가정이 들려주는 따뜻한 삶의 이야기를 세상에 널리 알린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교통방송(TBS), 어린이재단과 함께 ‘다문화가정 고향방문지원 수기공모전’을 개최, 우수작 대상자 20명에게 각 300만원 상당의 모국방문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고 8일(수) 밝혔다.

 

이민생활 에피소드, 한국생활 적응기 등 다문화가정 생활과 관련된 자유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수기공모전은 자녀가 있는 다문화가정의 국제결혼 이민자 및 가족구성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수기 응모는 이달 6일(월)부터 30일(목)까지 현대차/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및 교통방송 ‘이홍렬의 라디오쇼’에서 가능하며, 우수작은 9월 20일(월)에서 10월 13일(수) 사이 ‘이홍렬의 라디오쇼’ (FM 95.1MHz, 10~12시)를 통해 한편씩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우수작에 선정된 20명의 수상자 각각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제공되어, 가족이 함께 국제결혼 이민자의 모국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문화가정의 사회적 중요성이 부각되는 분위기 속에서 그들의 다양한 삶의 목소리를 함께 나누고, 우리 사회가 그들을 이해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코자 이번 수기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이러한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을 적극 확대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경영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수기응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일정 및 접수 안내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kr/) 및 어린이재단 홈페이지(http://www.childfund.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현대차는 어린이재단 5만원이상 기부고객 및 헌혈증 기증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구매시 1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사랑나눔 수호천사 캠페인’과 불의의 교통사고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교통사고 유자녀들을 대상으로 소원수행을 실시하는 ‘2010 세잎클로버 찾기’ 등 이웃과의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공익 캠페인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나가고 있다.


현대자동차 소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이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자료제공 - 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motor.com)

 

출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