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 임직원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지엠대우한마음재단(이하 한마음재단) 인천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재활용 노트북 컴퓨터 150대를 인천 사회복지 시설에 기증했다.

 

이와 관련, 한마음재단 주석범 사무총장과 인천사회복지협의회 유필우 회장은 23 인천사회복지회관에서컴퓨터 기증사업 위한 상호협약을 맺고, GM DAEWOO 임직원들이 업무용으로 사용하다 반납한 노트북 컴퓨터 150대를 깨끗하게 수리해 지역아동센터 인천사회복지시설에 기증했다.

 

주석범 사무총장은정보화 시대에 어려움을 겪는 정보 소외계층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이번 노트북 기증사업을 펼치게 됐다, “앞으로도 GM DAEWOO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릴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말했다.

 

유필우 회장은정부 지방자치단체 보조금을 받지 못하는 열악한 사회복지 시설은 IT 교육 정보수집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소외된다, “GM DAEWOO 임직원들의 사랑이 담긴 노트북 기증을 통해 보다 폭넓은 교육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지난 5월에도 미국 여성 클럽(AWC: American Women’s Club)’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애란원, 민족사랑회 노숙자 쉼터, 기아대책본부 서울 인천지역 사회복지시설에 노트북 컴퓨터 100여대를 기증한 있다.

 

 

자료제공 - GM대우자동차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