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리적인 접근성과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양평사업소 이전 확정

-        차량 판매에서 정비까지 원스톱 기능을 기반으로 첨단 사업소로 자리 매김

-        신축 이전으로 정비 효율 극대화 및 업무환경 개선 기대

 

 

 

 

르노삼성자동차 (대표 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고객들의 합리적인 접근성과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영업 지점과 정비 센터를 갖춘 복합매장 양평사업소(영등포구 양평동 소재) 2012년 금천구 가산동으로 신축 이전한다고 밝혔다.

 

총 면적 1 5000㎡에 지하 1~지상 4층으로 새롭게 단장될 르노삼성자동차 양평사업소는 예약, 상담에서부터 정비 및 차량 출고에 이르는 모든 A/S 과정이 르노삼성 표준 서비스 절차에 의해 운영되며 최신 진단장비 및 정비지원 시스템을 갖추어, 고객 상담에서부터 A/S까지 체계적인 운영이 이루어지는 최첨단 ‘원스톱 서비스(One-Stop Service)’로 거듭날 예정이다.

 

최근 트렌드에 맞춘 설계를 통해 공간 효율성을 증대시킨 새로운 사업소는 이달 말부터 시공하여 2012 6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그렉 필립스 부사장은 향후 자동차 산업의 핵심인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넓어진 면적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작업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양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질적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올해 초부터 매장 디자인 개선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며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자료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보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