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부·충청남북도 지역 고객 접근성 확보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로 시장 입지 강화 계획


이베코 안성 영업지점은 지난 6월 개소한 안성 서비스센터 내에 위치한다. 


이탈리아 상용차 전문 브랜드 이베코코리아(IVECO GROUP)의 한국지사인 이베코그룹코리아 유한회사(지사장 최정식, 이하 이베코코리아)가 안성 영업지점을 새로 개소해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 확대를 노린다. 


앞서 이베코코리아는 지난 6월, 안성에 신규 서비스센터를 개소한 바 있다. 이후 신차 관련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안성 영업지점을 추가 운영하게 됐다. 이는 기존 고객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비롯해 신규 고객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베코 안성 영업지점은 안성과 평택 등 국가산업단지가 밀집한 경기 남부와 충청남·북도 지역을 아우르는 중간 지점에 위치해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또한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올해 말 개통 예정인 세종포천고속도로 등을 통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업지점 내 고객 상담 공간에서는 전문 상담원이 이베코의 최신 프로모션과 고객 맞춤형 금융 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포함한 구매 상담과 낮은 총소유비용(TCO)과 최적의 운행 조건 유지를 위한 이베코의 노하우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서 점검과 정비를 받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베코코리아는 2024년 9월 기준, 전국 11개 영업지점 및 17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 중이며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향후 국내 상용차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준희 기자 junnypark@cvinfo.com


출처-상용차신문

https://www.cvinfo.com/news/articleView.html?idxno=28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