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가 아이들과 함께 가정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두가지 보드 게임을 배포했다. '빅 BMW 레이스(2~4인용)', '짝 찾기(2~8인용)' 두가지 게임이다. 빅 BMW 레이스는 영상통화를 통해 게임을 할 수도 있다.

 

 

 

빅 BMW 레이스

 

https://www.bmw.com/video/is/content/BMW/bmwcom/bmw_com/category/Automotive%20Life/bmw-game/The_Big_BMW_Race.pdf

 

게임 규칙

 

게임의 목표는 게임판 세 바퀴를 돌고 나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는 것입니다.

 

출발 순위를 정하기 위한 예선 : 경기가 시작되기 전 주사위를 굴려 가장 높은 번호가 나오는 사람은 출발선 바로 뒤 첫번째 칸에 차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큰 번호 순서대로 차를 배치합니다.

 

출발 순위로 정해진 위치에서 경기를 시작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앞 칸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려 숫자 6이 나오면 부스트 모드가 되고 주사위를 다시 한번 굴릴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차는 동시에 한 공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차량이 바닥에 숫자가 그려진 '위험 공간'에 위치하게 되면, 그려진 숫자만큼 장애물 앞으로 뛰어 넘거나 후진 기어를 넣고 뒤로 돌아가야 합니다. 시계가 그려진 '위험 공간'에 위치하게 되면 다음 차례에서 한 번 쉬어야 합니다.

 

갈림길이 나타나는 지점(더트 트랙과 피트 레인) 앞의 빨간 점을 지날 때 플레이어는 자신이 어느 쪽 길로 갈 것인지 다른 선수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위험하고 짧은 길과 안전하고 긴 우회로 중 선택해야 합니다.

 

우승자는 3바퀴를 돌고 나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한 플레이어입니다. 한바퀴 돌 때마다 세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짝 찾기

 

https://www.bmw.com/video/is/content/BMW/bmwcom/bmw_com/category/Automotive%20Life/bmw-game/Find_The_Pair.pdf

 

게임 규칙

 

게임 목표는 간단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짝을 모으는 것입니다.

 

카드 앞 면을 인쇄한 뒤, 종이를 뒤집어 뒷면(7페이지 BMW로고)을 인쇄합니다. 카드를 잘라 테이블 위에 엎어둡니다. 각 플레이어는 시계방향 순서대로 두 장의 카드를 뒤집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두 장의 카드가 동일한 BMW 모델이 나타나면, 플레이어는 그 차량을 본인 차고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https://www.bmw.com/en/automotive-life/game-night-di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