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모터쇼 통해 신제품 공개
-부스 둘러보기 등 360도 디지털 경험 제공

 

 폭스바겐이 온라인에서 브랜드 신제품을 가상 현실로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모터쇼'를 개최해 운영한다고 7일 밝혔

다.

 


 오는 4월17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폭스바겐 '버추얼 모터쇼'는 단순히 차를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방식에서 벗어나 새

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의 모든 차들과 부스는 인터랙티브 디지털 방식으로 구현돼 실제 모터

쇼 현장에 방문한 듯 생생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또 360도 체험을 통해 전시된 차들을 모든 측면에서 살펴 볼 수 있으

며 색상과 휠 구성을 직접 변경해 보는 등 적극적인 참여도 가능하다.

 

 가상 현실 부스에서는 미래형 전기차 ID.3를 비롯해 폭스바겐의 고성능 브랜드 R의 첫번째 하이브리드 제품인 투아렉

R, 신형 골프 GTI, 골프 GTD, 골프 GTE 등 2020년 브랜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등록 페이지에서는 향

후 신차에 대한 개별적인 견적과 제안을 받아보기 위한 VW ID를 만들 수 있다. 

 

 요헨 셍피엘 폭스바겐 마케팅 총괄은 "디지털 부스는 미래 혁신적인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폭스바겐의 새로운

시도"라며 "향후 경험 마케팅 뿐 아니라 브랜드의 표현과 팬과의 상호교류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

했다.

 

 한편, 폭스바겐 버추얼 모터쇼는 4월1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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