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외출 자제한 전 소비자 대상
-불이익 최소화 위해 6월까지 연장

 

 현대·기아차가 코로나19로 보증수리를 받지 못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증수리기간 연장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관련 의료진, 방역요원 등 코로나19 대응 인원 및 병원 입원 및 자가 격리 등으로 이동이 불가했던 인

원,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외출을 자제한 전 소비자 등을 위해 마련한 조치다. 보증기간은 6월 30일까지 연장되

며 2월부터 4월까지 기간 내 현대·기아차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입고 이력 소비자는 연장에서 제외된다.

 

 해당 소비자는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 정비 예약을 한 뒤 6월30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를 방문해 보증 수리를 받

으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대응 의료 지원 및 치료, 자가격리 등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이익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보증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극복하고 소비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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