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22일 강남 DS스토어에서 진행

 

 한불모터스가 DS 7의 음향 시스템과 주행 감각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DS 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22일 서울 강남 DS스토어에서 이뤄진다. DS 7에 장착된 포칼 오디오 시스템과 상품성에 대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장은 오디오 라운지와 함께 음향 경험을 중심으로 한 DS 7 크로스백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시승참가자에겐 자동차용 디퓨저를 증정한다. 참가희망자는 DS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 계약을 진행한 후 9월 내 출고하는 소비자에게는 5년/10만㎞ 보증 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 혜택과 최상위 트림 기준 370만원 상당의 36개월 주유비를 제공한다(PSA 파이낸스 이용, 1년 주행거리 1만3,000㎞, 디젤 가격 ℓ당 1,370원 기준). 선착순 10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포칼 헤드폰도 지급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DS가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프랑스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