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레그룸과 헤드룸, 공간 활용성 강점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혼다코리아가 상품성을 높인 컴팩트 SUV '뉴 HR-V'를 공개하고 24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혼다에 따르면 새 차는 감각적인 크로스오버 디자인의 외관과 고급스러운 실내가 조화를 이룬다. 앞모양은 솔리드 윙 타입의 다크 크롬 그릴을 적용했고, 프로젝션 헤드 램프 및 LED 주간주행등을 새로 장착해 기능성 향상과 함게 강한 인상을 준다. 리어 램프는 방향지시등과 후진등의 렌즈색상을 그레이 톤으로 바꿔 포인트를 줬다.
 
 실내는 전체적으로 블랙톤을 유지하면서 더블 스티치로 마감한 천공 가죽시트를 새로 적용했다. 1열 시트는 크기와 형태, 쿠션감을 개선해 탑승자에게 안정적인 착좌감을 제공한다. 공간활용성은 HR-V의 특징 중 하나다. 혼다의 공간혁신 기술인 ‘센터 탱크 레이아웃’ 설계를 채택, 넉넉한 2열 레그룸과 헤드룸을 확보했다. 뒷좌석에는 팁-업 방식의 폴딩 시트 기능을 넣어 수직으로 세워 실어야 하는 물건도 손쉽게 적재 가능하다.

 

 

 파워트레인은 4기통 1.8ℓ 가솔린 엔진과 무단변속기 조합이다. 최고 143마력, 최대 17.5kg·m의 힘을 내며 효율은 복합기준 11.7㎞/ℓ다. 7단 수동 변속이 가능한 패들 시프트도 장착, 적극적인 운전을 할 수 있다.

 

 이 밖에 세 가지 모드로 변환하는 멀티 앵글 후방카메라와 힐 스타트 어시스트, 급제동경보 시스템 등 실용적인 안전보조 시스템을 갖췄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3,190만 원이다.

 


 

 한편, 혼다는 새 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6월말까지 신규 등록 및 재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신규 등록의 경우 주유비 100만 원 또는 금융 프로모션 혜택 중 택할 수 있다. 여기에 공식 판매사를 통해 혼다차를 구입한 본인 및 배우자, 직계 존·비속, 형제·자매가 HR-V를 사면 주유비 100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