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부터 1박2일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
 -서킷주행, 짐카나레이스, 택시드라이빙 등 마련
 -5/21까지 홈페이지 및 더멤버십 컨시어지 통해  응모

 

 기아자동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6월1일부터 2일까지 1박2일 간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한다.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를 대폭 확대한 게 특징이다.

 


 참가자는 이론과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눠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차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 레이스', '레저 카트', '서킷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도 체험 가능하다. 행사 후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도 제공한다.

 

 회사는 5월15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와 더 멤버십 컨시어지(080-500-2000)를 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22일 이후 개별 통보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