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오토캠핑 페스티벌 '서킷-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브랜드 대표 소비자초청 행사다. 참가 희망자는 10월12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신청하면 된다. 이중 200가족(1가족 4인 기준, 캠핑 장비 보유 50가족, 미보유 150가족)을 추첨해 10월25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비가 없는 가족에게는 4인가족용 텐트, 코펠, 버너, 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를 무상 대여한다. 또 참가 가족 전원은 야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올해 행사는 서킷 사파리 버스(서킷 체험), 아마추어 레이싱카 동승 체험, 초청가수 공연, 키즈 시네마 등 모터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가족형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또 100명의 참가자를 사전 선발해 레이싱 라이선스 교육과 취득 과정을 거쳐 직접 주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더욱 신나고 알찬 오토캠핑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아름 기자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