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윈도우 필름 전문 기업 레이노코리아가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 '팬텀 S9' 시공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레이노에 따르면 틴팅 시공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적외선 및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보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레이노 홈페이지(www.raynofilm.co.kr)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자신의 차에 부착된 틴팅 필름의 탈·변색된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차종과 함께 무료 틴팅을 받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기존에 시공한 틴팅 필름 브랜드와 시공연도를 적어 게시판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팬텀 S9 풀 시공권, 2등 5명에게 팬텀 S9 전면 시공권, 3등 20명에게 팬텀 S9 전면 시공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고, 시공 대리점은 개별 안내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레이노 공식 대리점에서 팬텀 S9을 시공하는 운전자에게는 고급 장우산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레이노코리아 한승우 지사장은 "팬텀 S9 시리즈는 세계 최초 나노 코팅 특허 기술을 토대로 10년 이상의 내구성과 변색 방지 기술을 자랑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외선 및 적외선 차단효과가 탁월한 팬텀 S9 시리즈를 직접 경험해보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aynofil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이벤트 메일(event03@raynofilm.com)로 하면 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