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는 차세대 중형 세단 "2013 올-뉴 퓨전"을 공개하는 파티를 12월 1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스타일로 중무장한 2013 올-뉴 퓨전의 공식 출시에 맞춰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파티를 기획했다.

 

 서울 논현동 인터와이어드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에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의 기술력으로 재탄생한  2013 올-뉴 퓨전과 퓨전의 소리와 이를 빛으로 풀어낸 영상,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공간이 어울어져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고객, 저명인사, 트렌드세터는 물론, 포드코리아 페이스북팬과 미투데이 친구들이 참여하게 되는 이번 파티에서는 다양한 퍼포먼스와 문화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포드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2013 올-뉴 퓨전이 상징하는 젊음, 트렌드, 스타일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음악, 영상, 문화, 트렌드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파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퓨전을 알릴 것”라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이길응 kelee@automobilesun.com
출처-오토모빌썬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모빌썬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