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에 따라 무료~2만원 상품 선택 가능
팅크웨어가 스마트 디바이스용3D내비게이션 앱 3종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패키지는 3D전자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 및 유가 정보 등 아이나비의 차별화된 교통 콘텐츠 서비스 '아이나비 티콘플러스(TCON+)'가 제공된다. 또한 기존 유선에서만 지원했던 업그레이드를 무선환경(WiFi)에서도 제공, 사용자 편리성을 높였다.
'아이나비 3D 화이트'는 내비게이션 기본기능에 지도 업그레이드 편리성을 강화했다. 년 3회 지도 업데이트, 명칭 및 주소 통합검색을 이용 할 수 있다. '아이나비 3D블루'는 화이트에 실속형 기능을 추가했다. 아이나비 LIVE 검색, 교통정보 요약맵, 버드뷰 및 드라이브뷰 등 총5가지 안내화면, 주변검색을 지원한다. '아이나비 3D 레드'는 아이나비 3D 전용 내비게이션 단말기와 동일한 3D S/W로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도 아이나비 3D 전용 단말기와 같은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다.
24일 출시된 아이나비 3D '화이트'와 '블루' 외에 '레드'는 오는 12월 출시 예정이다.
'아이나비 3D화이트'는 1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1년 1만원)'나 '레드(1년 2만원)'를 구매해 전환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차에 편리하게 거치 할 수 있는 아이나비GPS 내장형 거치대 상품 3종(아이나비 Tab, 아이나비 CK430, 아이나비 CK600)도 함께 판매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아이나비 3D’ 앱은 1년간 무료 이용 상품부터 내비게이션 단말기와 동일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는 상품까지 선택폭을 넓혔다"면서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스마트 기기의 내비게이션 앱 시장에서도 우위를 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갤럭시 시리즈 8개제품(17종)의 11월 정기 업그레이드와 함께 ‘아이나비 3D’ 앱 출시 1주년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나비 3D화이트’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후 지도 업그레이드를 받은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 (www.inavi.com)와 아이나비 모바일 홈페이지(m.inav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