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압이 낮을때

 

타이어의 출렁거림이 심해서 차량의 롤링 피칭 요잉등이 커집니다..

 

핸들링이 둔해지고 스티어링 피드백이 잘 안됩니다..

 

하지만 타이어 접지면적의 증가로 접지력은 좋습니다..

 

 

 

 

공기압이 보통일때

 

보통의 움직임을 보입니다..+_+

 

 

 

 

공기압이 높을때

 

타이어의 출렁거림이 적어져서 차량의 롤링 피칭 요잉등이 줄어듭니다..

 

핸들링이 민첩해지고 스티어링 피드백이 잘 됩니다..

 

하지만 타이어 접지면적의 감소로 접지력이 줄어듭니다..

 

 

 

 

차는 불안하게 출렁출렁거리지만 접지력이 높은것과

차는 탄탄하게 움직이지만 접지력이 낮은 차량중에서

 

 

어느 차량의 핸들링이 더 좋을까요?

 

어느 차량의 슬라럼통과속도가 더 빠를까요?

 

어느차량의 횡G값이 더 클까요?

 

 

 

 

말해봐요..+_+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