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압이 낮을때
타이어의 출렁거림이 심해서 차량의 롤링 피칭 요잉등이 커집니다..
핸들링이 둔해지고 스티어링 피드백이 잘 안됩니다..
하지만 타이어 접지면적의 증가로 접지력은 좋습니다..
공기압이 보통일때
보통의 움직임을 보입니다..+_+
공기압이 높을때
타이어의 출렁거림이 적어져서 차량의 롤링 피칭 요잉등이 줄어듭니다..
핸들링이 민첩해지고 스티어링 피드백이 잘 됩니다..
하지만 타이어 접지면적의 감소로 접지력이 줄어듭니다..
차는 불안하게 출렁출렁거리지만 접지력이 높은것과
차는 탄탄하게 움직이지만 접지력이 낮은 차량중에서
어느 차량의 핸들링이 더 좋을까요?
어느 차량의 슬라럼통과속도가 더 빠를까요?
어느차량의 횡G값이 더 클까요?
말해봐요..+_+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