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3열 구성인데.. 뒤에 4열이 또 있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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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불어 동급 최초/유일의 스마트키 시스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 주행 가능(6인 이상 탑승 시), 연간 자동차세 6만 5천원 등 ‘코란도 투리스모’의 장점 또한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온·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4WD 주행성능과 한층 높은 상품성으로 리무진 시장에 새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되는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의 가격은 4,690만원이며, 오늘(17일)부터 전국 쌍용자동차 영업소에서 계약을 받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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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도로 전용차선은 9인승 이상이고.. 8인승은 해당이 안됩니다.
거기다가 자동차세 이야기 하는거보니
그카 하이리무진 11인승과 같은 시트 배열로 보입니다.. 맨 뒤열은 접어 버리거나 탈거하고..
4열이 있는 상태에선 설령 접더라도.. 생각보다 저렇게 시트사이 공간 안나올텐데....(로디우스 운행해본적 있음).._...
만일 3열 구조 8인승이라면 버스전용차선과 연간 세금 드립은 거짓말이고.. 만일 기존 4열 11인승 구조일경우.. 2,3열 시트 레그룸이 저정도 까진 안나올텐데요..
뭐.. 알아서들 만들겠죠 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