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니까.

 

 

 

도 있지만, 생각보다 요구 조건의 수준이 높답니다.

 

 

 

각 완성차 메이커마다 자체 기준이 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영하 30도 내외 온도에서 에어백 전개시 "깨지지" 않을것,

 

 

영상 130도 내외의 온도에서 에어백 전개시 "째지지" 않을것,

 

 

또한 어떤 조건에서도 엠블렘이나 파편 조각의 비산이 기준 이하 (완전히 없으면 좇...) 일것...

 

 

 

이정도의 "최소한"의 요구 조건이 있는지라,

 

 

 

소비자의 감성만을 위해서 통짜 가죽으로 못 만든다고 풍문으로 들었네요.

 

 

 

도길 고급차도 에어백 절개선에 따라서 박음질 (스띠찌) 형상으로 가공되어있거나, 뿌라스틱 재질 위에 얇게 가죽을 덧 댄 수준이라는거...

 

 

 

물론, 소재 기술이 좇아지면 다른 형상으로도 나올겁니다.

 

 

 

회의 곧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