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더이상 국게가 아닌 자토방이 되어버렸네요.

 

이번엔 가족과 부담없이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곳. 송도바베큐장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송도신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안산,시흥쪽 사시는 분들도 멀지 않은 거리라서 정말 가깝고도 돈안들이고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위치는 송도3교를 타고 내려와서 첫번째 신호등에서 우회전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바로 차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을 것입니다.

 

주차장처럼 넓게 차댈곳이 있지만 늦게 가시면 이미 꽉 차있을 것입니다.

늦게가신분들은 그냥 길가에 세워두시면 됩니다.

길가에 세워둔 차들이 보이시죠??저기 사람들이 모여있는곳은 족구장입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2개의 네트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 않아서 비어있을 때가 많으니 많은분들이 가셔도 쉽게 족구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점심을 먹고 간터라 이미 자리가 대부분 차있었기 때문에 다른 텐트들 사이에 삐집고 들어갔습니다. 텐트까지는 설치하지 않고 그냥 그늘막을 쳐놓은 모습입니다.

 

 

 

마누라와 딸내미가 자고있는 틈을타 찍은 사진인데...주변에 다른텐트들이 엄청 많습니다.

 

거의 집을 설치하신분들도 있으신데...정말 코베아 제품이 대부분 입니다. 코베아는 색도 저런 설사색이라...분간하기도 쉽습니다. 그냥 돗자리만 깔고 누워 계신분들도 많으신데, 나무 밑이라 그런지 이런 진드기들이 너무 많습니다. 꼭 텐트나, 그늘막으로 보호하시는걸 권장합니다.

일찍 가면 테이블을 맡을 수 있기때문에 음식먹기도 편하고 좀 더 좋은 자리를 차지 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 바베큐 흔적들이 보이기도 하네요.

 

 

송도 바베큐장 이용시간은 오전 9:00~21:00 까지지만...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일찍오는것 같습니다. 숙박은 잘 모르겠는데...자고 가는 사람들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딱히 관리하거나, 제지하는 사람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원래 원칙은 텐트 설치 금지지만, 텐트가 이렇게 많이 설치되어있으니..뭐...참고로 애정행각도 금지입니다.

 

 

결론은 멀리 떠나지 않고 근처에서 휴양분위기로 삼겹살이나 다른 바베큐거리들을 간단하게 이용요금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는 높습니다. 주변에 물가가 없어 아쉽긴 하지만 조금만 걸어가면 바다도 볼 수 있고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지금은 도로변에 꽃도 이쁘게 피었지만 살인진드기에 살해 될까봐 눈으로만 보고 왔습니다.

 

그리고 절대 세차하고 가시면 안됩니다. 이렇게 됩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자토방 회원님들과도 함께 바베큐를 즐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