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군대 생활 할적에 자주 발칸 하고 덤프 트럭하고 사고난 경우를 본적도 있고

 

전차와 다시 5톤 트턱이 사고난 경우도 보았는데

 

현기차의 이론이라면 왜 그 덤프하고 트럭 운전자들은 사망 하거나 중상을 입은 거지?

 

오히려 전차나 자주 발칸 탑승자가 더 크게 다쳐 야지만 그렇지 않은 걸까

 

여기서 자꾸 충격 흡수 드립 치는데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철판이 그렇게 쿠킹 호일처럼 구져 지면서

 

차가 개발살 나면서 찌그러 지는데 정작 장파열은 안 일어 난다 해서

 

차체가 찌그러짐으로 인한 2차 부상이 가장 타격이 크지 않나

 

현기차 충격 흡수 드립 치면서 항상 따라 오는 말이 장파열 드립임

 

프레임 바디는 장파열이 된다 라는 그러면서 쿠킹 호일 수준의 철판이 구겨 지면서

 

탑승 공간으로 밀고 들오 오는건 말안함 오로지 충격 흡수 드립침

 

여기서 장파열이 오는 경우는 안전 벨트를 안했을 경우임

 

즉 내가 안전 벨트를 한경우라면 장파열이 안일어남

 

즉 현기만의 개뻥 드립이라는 것임 차대차 사고시에는 프레임 바디가 더 안정성이 좋음

 

전붓대나 벽을 들이 박는 사고는 차대차 사고에 비하면  크게 많이 일어 나지 않는 걸

 

감안하면 얼마나 현기 애들이 차를 팔아 먹기 위해서 얼마나 뻥드립을 치는지

 

알수 있는 대목임 그리고 타사도 원가 절감 드립치는 사람들

 

내수 1위가 그따구로 하니까 다른 자동차 회사도 따라 하는 것입니다

 

도요타가 현기 제네시스 분해해서 보니 절대 이가격으로 차를 만들수 없는데

 

나도 어디 한번 따라 해보자 해서 리콜 사태 일어난 것입니다

 

주둥이 함부로 놀리지 마세요 내수 1위가 원가 절감해서 차를 팔아 쳐먹으니까

 

타사도 따라 하는 것입니다 ^^ 타사들은 다른 타사 자동차 분해해서 분석 합니다

 

똑바로 알고 지껄이세요 무식한티 내지 마시고 현기가 비엠이니 벤츠니 분해 해서 분석 했다고 언론에

 

씨불 대는 것처럼 현기가 먼저 원가 절감 개짓거리 하니까 타사들이 따라 하는 겁니다

 

갔다 붙여서 두둔 할걸 두둔 하세요 병신도 아니고 내수 1위가 차를 좃같이 만들어 파니 그외 자동차 회사들도

 

제대로 만들어 팔면 손해 나니까 내수 1위 현기 따라 하는 것입니다

 

내수 1위가 차를 좃같이 만들어 팔면 그외 자동사 회사들도  따라서 차를 만들어 팝니다

 

그러니까 개후장 터는 소리 지껄이지 마세요

 

현기가 한국내 자동차 시장을 독과점 하면서 부품이라던가 그런것은 쇠퇴 하였습니다

 

그만큼 품질의 질이 떨어 집니다 이유는 원가 절감

 

제가 이래서 현기 까는 것입니다 국내 자동차품질 좃망인 이유 뒤에는 항상 뻥기술력으루 무장한 현기가 버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