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주행 평속 110~130
고속도로 올라탄 후 브레이크 밟는 횟수 20번 미만...
가속후 속도 알피엠 유지...
오직 락업 모드에서만 달림..
참고로 주행패턴은 주중 출퇴근 거리 왕복 3키로 (막히지 않는) 5일 고속주행 300키로 (평속 대부분 120~140)
100키로 서울 도심 간선 포함 시내주행..
감속시 중립 추가...
다 처음 듣는 얘기겠죠 .. 한 차로 18만 타며 연비기록하면서 터득한거라능.. 물론 저 숫자 하나로 주유소 기름 질까지 판단할정도... 퓨얼컷주행도 한몫하긴 하지만 중립주행도 한몫해요 ... 10만 넘게 차계부 기록하며 달려보면 터득가능해요... 일반인은 제가 내는 속도, 알피엠 주행하면 저 연비 뽑는건 상당히 힘듬... 브레이크압 채우려고 에어컨 돌리는건 아니고... 에어컨 켜서 엔진에 걸리는 부하를 최대화해 퓨얼컷+고부하=최대감속을 위한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