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대우 상용차 기어구멍이구요,
↓ 사진은 현대 상용차 기어구멍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정 반대입니다.
구멍이 달라서,
어느 한 차종에 익숙해진 사람은,
다른차를 탈때,
기어를 계속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고,
또, 숙련된 드라이버라도,
실수로 운행중에 시동을 꺼트리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수동기어도, ↓ 오토기어 처럼,
계기판에 저렇게 어느기어가 물려있는지 알려주면 참 좋을텐데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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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요즘 트랙터(추레라) 나 덤프도 25.5톤~27톤급은 오토밋션 달려 나온다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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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틱 다리아프고, 신경쓰기 싫어서 기사들도 꺼려한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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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괜한 상상을 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