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11만키로 정도 운행했고
2017년식 숴보레 크루즈 입니다.
차가 신호받고 정차하고 있을때
쿨렁쿨렁(어떻게 표현 해야할지?)
심할땐 엔진이 꺼지려고 해서
스트롤바디 청소 6만원 주고 했습니다.
그런데 증상이 그대로인것 같습니다.
주행중에는 괜찮은데 신호 대기시 정차하고
있으면 울렁울렁 거립니다.
스트롤바디 교체하라고 하는데
교체가 맞을까요?아니면
다른 곳이 이상이 있는 걸까요?
차에 대해서 잘 모른는 사람입니다.
따뜻한 도움 말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