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동차

사회적 갈등과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는 가운데, 일명 ‘귀여움 소비’가 열풍이다. 무해하고 귀여운 것에 열광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전시업계도 애니메이션, 동화, 일러스트 등 인기 캐릭터 IP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는 물론 MZ세대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전시들이 주목받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캐치! 티니핑과 손잡고 IONIQ 5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캐릭터가 등장하는 스핀오프 에피소드 ‘반짝이는 우정 레이싱: 레이서 하츄핑과 깡총핑의 탄생’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콘텐츠는 캐치! 티니핑 세계관에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최초의 사례로, 현대자동차와 캐치! 티니핑의 만남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이야기로 재미와 상상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스핀오프 에피소드의 세계관은 5월 1일부터 약 한 달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열리는 특별 전시 ‘유스 어드벤처 2025’와 연결된다.

현대차동차

전시 현장에서는 이번 에피소드를 몰입감 있게 감상할 수 있는 특별 상영관을 비롯해, 현대차와 캐치! 티니핑이 선보이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현대 키즈 컬렉션 콜라보 굿즈를 통해 아이들과 가족 모두가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현실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5월 첫 주 연휴에는 어린이날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더해진다. 5월 4일과 5일 이틀간 펼쳐지는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스탬프 미션, 포토타임, 다양한 키즈 CX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현장 참여형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현장 예매 선착순 번호표 배부 형태로 싱어롱 미니 콘서트가 2회 (13:30, 15:30 각 30분씩)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