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에 현대인증중고차로 더뉴그랜저IG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사정이 있어 중고차로 판매하려다 성능점검기록부가 잘못된 것을 알게 되었네요.

(조수석문짝 기록부에는 판금(W), 그리알고 구매했는데 실제는 교환(X)임)

헤이딜러 평가사는 교환이라 감가가 더 될거라 말씀하시네요. 그런가요? ㅠㅠ

(현대인증에서는 판금이라 끝내주장하다가 증거사진보내니 교환인정)

사진처럼 조금만 아는 분들은 쉽게보일 외관도 잘 못보니 다른 부분들은 어떨지...

기간이 지났으니 현대는 보증이유 없다하는... 그리고 내부문서에는 교환이니 교환가격으로 사신거라는 상담원 주장 (증거사진 전에는 판금이라 주장하더니) 이게 뭔말인지...

구매한지 4개월이 안되었음에도(현대인증이니 믿겠거니 하며 사자마자 평가 안 받아본 제 잘못이죠 뭐)

 

결론

현대인증에서 구매하려는 분들 저처럼 좀 비싸도 대기업이니 믿겠거니 현대인증 검색하실텐데 믿지 마셔요. 그래도 현대인증인데 하며 구매하실분들 확인하시고 또 하셔요. 소비자가 확인 안하면 대기업이라 상대하기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모두들 구매하실 때 신중하셔요.

 

질문

1. 판금과 교환은 판매시 차이가 큰가요?

2. 성능점검기록부 오기는 큰 문제 아닌가요?

 

 

KakaoTalk_20240904_183029090.jpg

 

 

KakaoTalk_20240904_183029090_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