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Greatwall Ora 브랜드를 보면

슬로건 자체가 여성을 위한 브랜드임.

 

뇌절에 뇌절을 거듭해 아예 여성을 위한 자동차 브랜드로 거듭난 케이스.

 

뭐 어떻게 여성을 위했냐고 하면....

이런식임.

 

기능설명이

시트 가열 : 여성 생리주기시 따뜻함으로 여성을 보호

핸들 가열 : 여성의 아름다운 손을 위한 핸들가열

이런식으로.


제 생각에는 뇌절을 할꺼면 아예 이렇게 했어야지 라고 생각이 드네요.

괜히 이상하게 몇군데다 손동작 따위만 넣는 하다만 뇌절이라서 망하는거

 

아 그래서 Ora가 성공했냐고 물으시면...대답은

님들 여성우월주의 브랜드 중 성공한거 본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