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옆면 뜯김 위험할까요? (13) 이미지 휴대전화 23.04.02 14:10 추천 2 조회 2923 수정 23.04.02 14:10 jsong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개초보인데 골목에서 연석에 휠이랑 같이 긁었는데 타이어 옆면도 나갔네요 ㅠㅠ 이대로 운전하면 위험할까요?ㅠㅠ 추천 2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