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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IIHS에서 정면충돌테스트를 업데이트했고,

2열 안전성에 초점을 뒀습니다.

오늘, 중형SUV의 테스트 결과가 공개되었습니다

 

현대 펠리세이드는 맨 아래에

 

 

포드 익스플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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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 머스탱 마하-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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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바루 어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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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 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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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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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요타 하이랜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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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아틀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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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파일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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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그랜드 체로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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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랭글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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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쯔다 CX-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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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무라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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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펠리세이드

 

https://youtu.be/voihRoraaXk

 

 

 

전체 평가
구조 및 안전 케이지
운전자 상해 대책
머리/목
가슴
허벅지/엉덩이
다리/발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뒷좌석 탑승자 부상 대책
머리/목
가슴
대퇴골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펠리세이드 북미수출형에는 

2열 프리텐셔너/로드리미터가 없습니다만

펠리세이드 내수형에는

2열 프리텐셔너/로드리미터가 있습니다

(한국은 이미 18년부터 2열 안전성평가 진행)

 

즉, 펠리세이드는 수출형차별이 있으며

북미수출형보다 내수형의

2열안전도가 더 높다 볼수 있습니다

 

* 2열 프리텐셔너/로드리미터

수출형 차별존재 차종

(현대)

아반떼, 베뉴, 코나(1세대), 투싼, 싼타페,

펠리세이드(F/L 전), 아이오닉5, 넥쏘

(기아)

K3, 스팅어, 쏘울, 셀토스, 니로, 스포티지, 

쏘렌토, EV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