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7_004202.jpg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노후디젤차량 제한 정책발효되면서

뉴카렌스 찾는 분도 많고 중고차시세도 오르고

저희 카페의  경우도 역주행중이랍니다 ^^

하루에도 10~20명씩 신입회원이 가입을 하시네요.

아... 네이버 뉴카렌스 동호회입니다요 ^^

https://cafe.naver.com/ncclub

카렌스 유저분들은 심심하면 놀러오시고요 ㅋ

암튼 카페도 거의 활동안하는 휴면카페같았는데 3년전부터 갑자기 활성화 되더니

지금은 여느 신차카페같네요 ㅋㅋ

회원분들 스킬도 거의 고인물 수준이시고 ^^

요즘 신호대기할때 1~2씩 꼭 보는게 뉴카렌스입니다.

그동안은 진짜 눈에 안띄였는데

어디있다가 나온건지 너무 흔한차가 되어버렸네요

그런데... 이런 뉴카렌스를 기아는 왜버렸는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올뉴카렌스는 진짜 폭망했잖아요 ㅜㅡㅜ

안좋은 차도 아니였는데... 기존유저들은 배신감을 느꼈으니까요

요즘 현대기아차량들은 공간을 너무 못살리더라고요.

뉴카렌스의 장점은 공간력이였는데

그 뉴카렌스보다 덩치큰 차량들이

2, 3열 공간은 더 협소하더라고요

둘째 아들녀석이 차를 좋아해서

자주 현대모터스튜디오 와 비트360에 가는데...

오히려 레이의 공간력에 감탄을 합니다 ㅋ

 

차라리 셀토스를 LPi 7인승으로 출시하면 예전 명성을 이어갈텐데...하는 아쉬움이 생깁니다.

아님... 르노가 한번 더 모험을 하면

현기차를 말아드실수도 있을듯하네요

이번에 출시한 XM3 인기가 장난아니던데

2열 천장 높이는 좀 안습이다라고요

2열 천장 높이 더 확보하고 2열 등받이 뒤로 조절되게 만들고 7인승에 LPi로 출시하면

게임 끝인데...

 

유저들은 어떻게 하면 잘팔리는 차를 출시할지 아는데...

왜 업으로하는 관계자들은 이런걸 모를까요?

소형 SUV들...2열은 하나같이 등받이가 고정이더라고요 ^^;

왜...일까요 ???

암튼 주저리주저리였습니다요 (_ _)

20200404_21454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