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qr5-IGlbKDA

 

 

우리의 풀 트랙 시리즈는 계속된다!

제임스와 토머스는 새로운 2019 골프 R, 2019 시빅타입 R, 2019 현대 벨로스터 N을 가지고서 풀트렉 테스트 코스에서 서로 경쟁 시켜본다 (경주, 드리프팅, 랩타임)

벨로스터 N의 좀더 가벼움이 강력하지만 무거운 골프와 시빅을 이길 수 있을까?

찾아냅시다!

 

-리플- 

1.의심할 여지 없이, 현대는 지금 10년 동안 승승장구하고 있다. 모든 자동차 등급에서 그들의 브랜드를 더 이상 부정할 수 없다

 

2.현대가 나를 놀라게 했어! 잘했어요~

 

3.Velostar N의 데뷔를 Civic and Golf와 비교하는 것에 인상적이다

 

4.벨로스터는 운전하기에 가장 재미있어 보인다

 

5.벨로스터의 서스펜션은 일반도로에서 나쁘지(딱딱하지) 않다. N 모드는 대부분의 트랙에서도 오버킬을 하고 있다.(코너가 많은 트렉을 말하는 것 같음)

 

6.언젠가 벨로스터 N을 살 수 있을 거야 나는 그들이 마침내 수동기어 레버을 가지고 있는 괜찮은 스포츠 해치를 출시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

 

7.골프 R - $40,000 - 1:20:00 - 가장 활동적임

Civic Type R - 35,700달러 - 1:15:63 - 가장 빠름

벨로스터 N - 26,900달러 - 1:18:62 - 가장 재미있음

누가 최고야?

 

8.벨로스터 N은 매일 운전하여 함께 하는 것이 하드 한가? 일반 모드에서도?

-->벨로스터 N은 컴포트 모드에서 완전히 일상적인 차량(매일 타고 다닐 만한) 이다

-->아니, 좌석 공간과 3도어 디자인만 잘 적응된다면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차다. 스티어링 휠의 무게, 스로틀 반응, 재시합, 배기 가스 배출, 서스펜션 강성이 모두 모든 것에서 스포티한 매일, 주말 저돌적인 트랙카에 이르기까지 자동차를 즐겁게 해준다.


9.the new Veloster N with the 2.5T with dct at 304 hp, will kill the type R.



추가:벨로스터의 LSD 때문에 304마력 2.5터보 엔진 올리면 시빅타입R을 잡을수 있겠네요